The 5-Second Trick For 원투 가라오케

무조건 목적을 가지고 가는 것 보다 해피한 아이들이랑 재밌게 놀겠다 하는 마음으로 가기에 최적인 곳이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또한 호치민 가라오케에는 안나가요 아가씨들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해진 수위 없이 분위기는 손님들이 만들어 가는 곳이므로 재치와 매너를 겸비하면 안나가요도 나가요로 바뀌는 기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매너는 필수입니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호치민 원투 가라오케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베트남 텐프로

두바이는 크게 문제도 없고 좋은 소식도 없이 이렇다 할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다.

주대가 세트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마시는 만큼 계산해서 주대는 적게 나올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담 팁이나 웨이터 팁이 한인 가라오케보다 비싸고 바가지 위험이 매우 큽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멤버들(실장들)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

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5-Second Trick For 원투 가라오케”

Leave a Reply

Gravatar